애드가드 : 사용중

쿨맨 황제패키지로 더 강력하게!
  • 1,610
  • 6

    최근 쿨맨 남성 의원을 찾아 음경확대술을 받은 김 모 씨(34세)는 과거 왜소한 성기 때문에 늘 자신이 없었다. 성관계 시, 그녀의 만족을 꽉 채우지 못한다는 자괴감과, 회사 동료들끼리 사우나도 가지 못하는 날이 허다 했다.

     

    온라인

     

    이에 그는 귀두와 음경을 동시에 확대하는 쿨맨 VVIP 특수확대 수술을 받았고, 볼륨감있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에 성관계 시에도, 일상생활에서도 모두 자신감 얻을 수 있었다.

     

    2017년 세계 남성들의 성기크기 집계된 내용을 보면 같은 한국남자로서 부끄러움을 갖게 한다. 매년 업데이트되는 대한민국 남성 "그것"의 크기는 항상 하위권을 차지 하고 있다.

     

    특히 세계 유일하게 7인치를 넘는 콩고 남성들의 평균 사이즈가 18cm 인것에 반해 한국남성의 성기는 평균적으로 평상시 길이 7.4cm, 발기했을 때는 길이가 12.7cm, 둘레가 11.5cm로 확장된다. ‘세계 꼴찌’라는 오명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상당한 차이가 아닐 수 없다.

     

    온라인

     

    최근 30~50대의 한국남성들을 위한 수술이 있어 화제다. 바로 쿨맨남성의원의 "VVIP 특수확대"수술이 그 주인공!

    쿨맨 VVIP특수확대술은 한 번의 수술로 음경 및 귀두확대, 길이연장, 조루개선, 발기강화까지 1석 5조 효과로 외형적인 교정과 기능적인 효과까지 동시에 얻어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얇은 지갑때문에 미뤄왔다면, 쿨맨의 11월 한정 선착순 할인혜택  진행되는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볼륨감과 남자로서의 당당한 자신감을 경험해보자!

     

     

    쿨맨남성의원

     

     

     

    가까운 지점을 통해 이벤트가격을 먼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