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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는 언제? 아침VS저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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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분만 더 자야지... 피곤한 현대사회에서 아침은 사치일지 모릅니다.

    직장인 남녀 각 2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40.7%, 특히 20~30대 젊은 여성이 아침밥을 거르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아침, 왜 먹어야 하나요?

    1) 폭식과 과식을 막아주는 아침!

    아침을 거르고 점심식사를 맞이하게 되면, 공복감이 심하고 판단력이 흐려져 과식과 폭식으로 이어집니다. 아침을 먹으면 공복감이 덜하여 점심에 이어지는 폭식과 과식을 막을수가 있습니다.

    2)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 No!
    밤 사이 공복 후 우리 몸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만 아침을 거를 경우 몸은 최소한의 열량으로 유지하도록 체질을 바꾸게 되며 이것이 반복 되면 우리 신체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식으로 바뀌게 되어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 됩니다.

    3) 체지방 전환 No!
    소량씩 자주 먹는것,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혈당에 영향을 적게 미칩니다. 아침을 거를 시의 급격한 혈당 상승은 포도당을 체지방으로 전환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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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쁜 아침,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서 ''미니밀''로 당신의 아침을 챙기세요. 당신의 아침이 든든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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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어트 중에는 저녁을 먹지 말라던데... 과연 무조건 저녁을 굶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걸까요?

     

    저녁, 왜 먹어야 하나요?

    1) 야식의 유혹으로부터 탈출!

    저녁을 거르게 되면 점심 식사 이후 취침 전까지 약 10시간 이상의 공백 기간으로 허기짐을 느끼고, 야식의 유혹에 빠지기 쉽습니다.

    2) 지방으로의 저장을 막자!

    저녁을 굶으면 에너지 공급 공백으로 우리 몸은 섭취한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지방으로 저장하려 합니다. 저녁을 먹지 않으면 낮에 섭취한 에너지가 소비되지 않고 지방으로 저장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요요현상을 막자!

    저녁을 거르면 섭취한 칼로리의 양이 적어 일시적인 체중감량이 있을수 있지만 지속하기 어려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시 저녁 식사를 섭취하게 될 경우 쉽게 요요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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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담스러운 저녁, 평균 200Kcal의 미니밀로 가벼운 한끼 식사를 드세요. 당신의 저녁이 슬림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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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어트, 무조건 굶지말고 건강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