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가드 : 사용중

당신의 body는 아직 많이 모자라다.
  • 13,783
  • 22

    이미지투데이

    세계 남성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체형을 알고있는가!
    Ask Man. 영국 속옷 브랜드 '블루벨라'에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헤어스타일은 브래드피트에 얼굴은 데이비드 베컴, 팔은 휴잭맨, 상체는 라이언 고슬링, 다리는 프랭크 램퍼드를 꼽았다고 한다.
    이처럼 우리는 조각같은 외모와 완벽한 body를 꿈꾸며 희망한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남성들의 건강 관리법은 어떨까?
    서울시도시정책지표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남성들은 1순위로 운동을하며 휴식과수면을 2순위로 중요시 여긴다. 그외 식사조절, 보약이나 영양제로 건강 관리법을 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여기서 또 재밌는 사실은 이화여자대학교 임상보건과학대학원에서 알아본 결과 남성들의 운동 목적은 절반 이상이 근육을 만들기위해 운동한다고 답했다.

    이러한 조사결과를 보니 남성들은 운동으로 건강 관리와 근육만들기, 이 두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고 싶은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디킴

    남성들의 두마리 토끼 중 하나인 근육만들기를 도와주는 건 없을까? 궁금증이 마구마구 생겨 검색을 해보니 근육을 만들 때는 헬스보충제로 좀 더 완벽한 body를 만든다고 한다.
    나는 헬스보충제를 한번도 구매해 본적도 없고 어떤 효과를 발휘하는 지도 몰라 헬스보충제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기로 했다.

    헬스보충제는 우리가 트레이닝을 해주면서 섭취할 때 그 근육이 최대한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품이다. 근육운동에 필요한 성분을 단지 식사만으로 해결할 수 없으니 헬스보충제로 부족한 부분을 메꿔주는 셈이다.

    운동을 처음 하는 초보자나 결과물이 눈에 띄지 않으면 쉽게 포기해버리는 이에게 헬스보충제는 정말 빛과소금같은 존재이다. 바쁜 하루하루 속에서 식사조절을 못할때, 근육에 좋은 음식을 조리해 먹지 못할 상황일 때 도와주는게 헬스보충제니 말이다.

    이처럼 헬스보충제는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운동을 할 때 근육이 생기도록 도와주는 서포터즈 역활을 하고 있는데, 나처럼 불끈거리는 근육이 필요치 않고 다이어트때문에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바디킴

    아마 평생 나와 함께 가야할 녀석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다이어트가 절실한 나에겐 필요한 음식, 바로 닭가슴살이다. 닭가슴살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알려져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닭가슴살을 먹어 보았을 것이다.

    아무리 먹을만한 음식이라도 계속 매일매일 먹는 음식은 물리기 쉬운 법!
    그래서 많은 이들이 도중에 닭가슴살을 놓아버림과 동시에 다이어트를 쉽게 포기하고 도전하고 또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그게 바로 나다.) 하지만 난 이 부분을 최근에서야 해결했는데, 바로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물론 그냥 닭가슴살만 먹었을 때와는 다르게 좀 더 많은 칼로리로 걱정을 할 수도 있겠지만 물려서 포기하는 것보다 낫지 않겠는가!

     

    이미지투데이

    건강도 관리하며 헬스보충제의 도움으로 근육도 키우고, 닭가슴살을 이용해 다이어트도 성공해 내 마음에 쏙드는 옷도 입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더이상 놓치지 말자.
    아름다운 body를 포기하기엔 우린 아직 젊지않은가!

    늦지않았다. 지금바로 시작하길바란다.
    내가 항상 여러분들을 지켜보고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