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가드 : 사용중

탈모속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 3,318
  • 36

    이미지투데이

    대부분의 여자들이 기피하는 이상형으로 머리숱이 없는 남자를 꼽고있다는건 알고있는가!
    하지만 그 탈모가 이제 여자들까지 위협하고있다. 지난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 탈모증으로 진료받은 여성이 47만 명을 넘어섰다고한다.

    예전의 나도 풍성한 머리카락을 자랑하며 탈모걱정따윈 생각하지도 않았었다. 성인이 되고나서부터 잦은 염색과 펌, 매일매일 스타일링을 해 나 자신을 치장하기에만 바빴고 관리를 전혀 해주지 않았다.
    그 결과, 중반으로 넘어선 내 머리는 이제 만지기만해도 스르륵스르륵 빠져 탈모가 아닌가 걱정부터 앞서게 된다.

    풍성한 머리카락은 동안의 조건 중 하나!
    스치기만해도 빠지는 내 머리카락을 지키기위해 많은 이들이 다양한 속설에 의존하고있는데, 오늘 그 속설의 진실을 파헤쳐보았다.

     

    이미지투데이

    소금으로 두피를 문지르면 좋다?
    정답은 NO! 절대 해서는 안되는 짓이다. 두피를 손상시켜 오히려 해가 된다는 사실!


    야한 생각을 하면 머리카락이 빨리 자란다?
    정답은 NO! 야한 생각을 하면 여성 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지므로 머리카락 또한 빨리 자랄 것이라는 건 추측에 불과할 뿐 과학적으로 전혀 근거 없다고 한다.

     

    이 외에도 치약을 바르면 탈모 예방에 좋다. 다시마 진액 헤어팩이 도움이 된다. 등 다양한 속설이 있지만 속설은 속설일 뿐 무조건 믿어서는 안된다는 거다.
    많은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서 얘기한다. 이러한 속설을 무조건 믿어 실천하는 것 보다 전문가와 상의 후, 치료를 시작하는게 좋다고-

     

    이문원한의원

    그래서 탈모를 전문으로 진료하는 곳이 없던 때부터 지속적인 탈모연구를 해 한의학적 치료법의 우수성을 알린 이문원전문가. 수준 높은 탈모제품을 속설에만 의존하는 이들에게 소개해볼까한다.

    LMW 두피샴푸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두피의 화기를 내리며 서늘하게 유지해 모발이 튼튼하게 자랄 수 있게 해주는 냉장고효과 두피 샴푸로 많은 스타들이 사용하고 있다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문원 모발샴푸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놀랄 만큼 순하고 촉촉한 샴푸로 샴푸만으로도 두피와 모발이 촉촉해지며 전혀 건조하거나 정전기가 생기지 않는 트리트먼트 기능 샴푸다.

     

    이미지투데이

    탈모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초기에 잡아줘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생활습관을 바꿔주는 것부터 시작해 홈 케어나 시술의 도움을 받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탈모를 예방해보도록 하자.